Skip Menu

밝은 웃음이 가득한 안산대학교 부설
석학유치원

공지사항

공통 - 석학유치원 부모님들께서 지켜주셔야 할 약속

작성자 석학유치원 작성일 2021.03.05 14:02 조회수 705

등원시간을 지켜주세요.

코스별 등원을 마친 후 10시부터 수업활동이 시작됩니다. 부득이한 상황이 아니면 모든 유아들이 함께 활동을 시작할 수 있도록 개별 등원하는 유아들은 950분까지는 등원을 부탁드립니다.

늦게 오는 경우 이미 시작된 활동에 들어가게 되면 어색해질 수 있고, 시간약속 지키기 등의 기본생활습관 형성에 어려움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부모님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유치원에 전화 부탁드립니다.

유치원 버스를 이용하는 유아가 결석 또는 개별등원을 하는 상황 시 유치원으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버스를 이용하는 다른 정류장의 친구들이 제 시각보다 더 기다리는 상황이 생길 수 있어 버스 운행이 늦어지게 됩니다. 다른 아이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유치원으로 전화를 주시기 바랍니다.

 

진출입 방향을 지켜주십시오.

유치원 앞 도로가 넓지 않은 상태에서 서로 다른 방향으로 진출입을 하다보면 위험한 사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는 아래의 화살표 방향을 참고하시어, 진출입 방향을 지켜주십시오.

또한 유아를 내려주실 때 반드시 주차장 구역 안에 주차 후 내려주시기 바랍니다.

 

석학유치원

 

석학어린이집

대학교 정문

흰울타리

출입문

흰울타리

 

 

 

 

장애인

주차구역

진입도로에 잠시 주정차 하는 일도 삼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유아들의 안전을 위함이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진입도로

 

 

 

 

입구

 

 

 

 

 

진출도로

출구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할 경우 과태료 10만원, 장애인 주차구역 앞을 막을 경우 최대 50만원의 과태료를 물게 됩니다. 상록구청에서 불시에 대학교 안 장애인 주차구역에 대한 단속을 실시할 수 있사오니, 반드시 일반 주차장에 주차하시기 바랍니다